CollisionProfileName 의 기본값은 "OverlapAllDynamic" 이다
또는 "BlockAllDynamic" 이다
AssetManager 에서 데이터 에셋들을 읽어들일때 반드시 주의해야 할 점이, 중간에 FPrimaryAssetType 즉, TEXT 값을 변경하면 모든 에셋들을 다시 생성해야 한다. 안그러면 에셋들을 읽어들이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한다!!
'Unrea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10강 게임데이터 관리 (0) | 2024.02.14 |
---|---|
스폰될 Actor 의 위치에 미리 대기할때의 문제 (0) | 2024.02.13 |
기본 Actor 가 설정되는 방식 (0) | 2024.02.13 |
Collision Resposes 에 따른 상관관계 정리 (1) | 2024.02.05 |